..  
            개인 기업


  주문   배송
  주문확인및 배송조회   신용카드 결제
  은행입금 결제   영수증 출력
  적립금   주문취소, 환불


..주문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주문하기를 눌러 주십시오
(상품 가격-특/상/중, 상품수량, 옵션 추가를 원하시면 선택하여 주십시오).
 
주문서 양식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필수정보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은 꼭 정확한 정보를 적어 주셔야 합니다).
 
회원인 경우 로그인을 하신 후 주문을 하시면 적립금이 축적됩니다.
결제 방법을 선택하신 후 주문하기를 눌러 주시면 결제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결제를 마치시면 확인 화면이 나오고, 주문 확인 메일이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보내집니다.
 
주문은 회원/비회원 상관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료
  AM꽃배달은 배송료가 무료!입니다
... (단, 섬같은 특수 지역 배송은 경우에 따라 배송료가 추가 될 수도 있습니다).
배송이 가능한 시간
  당일 배송 : 평일 오전 7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배송 가능 시간 :
... 오전 7시~오후 10시(단, 고객님의 사정에 따라 더 일찍이나 늦게 배송도 가능합니다).
기타 급한 배송을 원하시면 전화(☎ 02-502-5331 / 080-007-7010 )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에 걸리는 시간과 배송 지역
  전국을 2~3시간에 배달 가능하며, 예약주문 하시면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좀더 정확하게
....배송 됩니다.
단,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어버이날, 성년의날, 크리스마스 등 특수 시즌의 경우
....주문 폭주로 인해 90분 배달이 불가능합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일부 섬, 도서 지역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은 국내에 한합니다.
배송 확인
  전국을 2~3시간에 배달 가능하며, 예약주문 하시면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좀더 정확하게
....배송 됩니다.
단,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어버이날, 성년의날, 크리스마스 등 특수 시즌의 경우
....주문 폭주로 인해 2~3시간안에 배달이 불가능합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환불 보증
  주문하신 상품배송시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전액환불해 드립니다.

..주문 확인 및 배송 조회
인터넷 주문시 주문이 정확히 완료되면 주문 번호가 주어지고,
주문 확인 메일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배송조회는 회원/비회원 상관없이 조회페이지에서 주문 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전화(☎ 02-502-5331 / 080-007-7010 )나 메일(master@amflower.co.kr) 로 연락주시면 즉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을 마치면 배송완료 메일이 발송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신용 카드 결제를 하실 경우, 카드 번호, 유효기간, 비밀 번호 2자리, 주민등록번호 7자리를 입력하시면 인터넷상에서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발행한 모든 신용카드(외환, AMEX, DINERS, 국민계열, BC, 삼성, Master, LG 카드 등)와 해외 VISA, MASTER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국내 발행 카드는 5만원 이상 구입시 할부가 가능합니다.
대금은 고객의 신용카드 결제일에 90분꽃배달의 결제시스템 제공업체인
텔렉
의 명의로 청구됩니다.
 

..은행입금 결제
입금하실 은행과 일시를 선택하여 정확히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농협(368-01-017334) 예금주 : 김봉석
국민(052-01-0388-414)예금주 : 김봉석
신한(311-02-484498) 예금주 : 김봉석
하나(216-161541-00107)예금주 : 김봉석
한빛(134-07-113575)예금주 : 김봉석
조흥(517-04-396959)예금주 : 김봉석
주택(504502-01-085210)예금주 : 김봉석
제일(429-20-175710)예금주 : 김봉석
외환(140-18-32605-2)예금주 : 김봉석
우리(167-177222-02-301)예금주 : 김봉석
중소기업(305-028078-02-019)예금주 : 김봉석
한미(160-14712-268)예금주 : 김봉석
주문시 적어 주신 입금자명, 입금은행에 변경사항이 생기시면 전화(☎ 02-502-5331 / 080-007-7010 )나 메일(master@amflower.co.kr) 로 연락을 주십시오.
 
주문취소를 원하시면 반드시 전화(☎ 02-502-5331 / 080-007-7010)나 메일(master@amflower.co.kr)을 주셔야 합니다.
 

..영수증 출력
AM꽃배달에서 구매하신 금액에 대한 카드 거래 내역 조회 및 영수증 출력을 원하시면 (카드 거래 내역 조회/영수증 출력)로 가셔서, 카드번호와 결제 일자를 입력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저희 AM 꽃배달은 단골 고객 우대 정책의 일환으로 구매액에 따른 적립금(상품 가격의 5%)을 축적하여 드립니다.
 
적립금은 AM 꽃배달 회원에 한하여 적용 받으실 수 있으며, 적립액이 50,000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저희 쇼핑몰 내에서 물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확인은 회원가입 로그인을 하신후 마일리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환불
저희 AM 꽃배달은 공정한 전자상거래 확립을 위해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주문 취소 및 환불, 교환 등의 손해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부당한 피해를 받으시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주문 취소
  주문 취소는 배송 시간 전(희망 배송 일시에서 최소한 3시간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인터넷 상으로도 가능하고,
....저희에게 직접 전화(☎ 02-502-5331 / 080-007-7010)나 메일을 주셔야 합니다.
.... 메일을 주실 때는 주문주신 분 성함과 주문번호, 연락처를 기입해 주세요.
환불
  전액환불 - 결제 후 상품 배송 전에 주문을 취소한 경우 /
................. . 상품이 훼손되었거나 배송에 부적합한 상품으로 인정될 경우 /
................. . 상품이 품절되었거나 기타 사유로 배송이 불가능할 경우
일부환불 - 배송 장소 오기, 수취인의 수취 거부 등 주문자의 과실로 인하여 배송이 불가능했을
................. . 경우 고객분이 환불을 원하시면 꽃은 상품 가격의 30%,
................. . 화분은 상품 가격의 50% 환불
상품교환
  상품이 훼손되었거나 꽃송이 수 부족 등으로 교환을 요구한 경우 /
....주문과 상이한 상품이 배송된 경우

 

 

 

 

 

 

 

 

 

 

 

 

 

 

 

 

 

 

 

 

 

 

 

 

 

 

 

 

 

 

 

 

 

 

 

회사조직도    체인점가입    이용안내    회사소개   
대 표 : 김 봉 석 / 사업자 등록번호 : 123-90-99525 /통신판매번호 : 제162호 / Fax : 02-502-5345
E-mail : am6569@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사업장소재지 : 경기도 과천시 주암 39 / 사무실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동 941 오복빌딩 201호
본점:080-007-7010 종로점:02-722-7021~2 일산점:080-007-7020 양재점:02-502-5331/02-502-5344
시화점,
충북점, 충남점, 전북점, 전남점, 경북점, 경남점, 강원점, 제주점, 인천점, 부산점, 대구점, 대전점, 광주점, 울산점
Copyright(c)   2001-2005  AMFLOWER.co.kr Inc.   All rights reserved.